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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인피니트헬스케어(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Smart.net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서비스 이용자(이하 ‘회원’)가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 권리의무에 관한 사항, 서비스 이용조건과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회원 : Smart.net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 가입을 신청한 개인 및  단체를 총칭합니다.
(2) 이용요금 :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Smart.net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가로 ‘회사’에 지불하는 금액을 말합니다. 
(4) 납입기일 : ‘회원’이 요금을 납부해야 하는 의무가 발생하는 일자를 말합니다. 
(5) 서비스 이용기간 : ‘회원’이 ‘회사’가 정한 계약사항에 대해 합의하여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의 납입방법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그 납부하는 요금에 해당하여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을 적용하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을 적용합니다. 
(2) ‘회사’는 사정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 변경된 약관은 Smart.net 홈페이지(http://smartnet.infinitt.com)에 공지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 ( 해지 ) 를 요청할 수 있으며 , 변경된 약관을 효력 발생일로 부터 7 일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제 2 장 계약체결 및 이용
제 4 조 (서비스 이용 신청 및 절차)
 (1) 서비스 신청은 Smart.net 홈페이지 (http://smartnet.infinitt.com)의 가입절차를 완료함으로써 성립합니다 . 
 
제 5 조 (서비스 이용 및 범위)
(1)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 후 ‘회사’의 승인이 이루어지면 서비스 이용이 이루어집니다 .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회원정보(병원정보 포함)를 제공해야 합니다 . 
(3) 이용자의 가입신청에 대하여 권한에 따라 ‘회사’가 승낙하며, 한 ‘회원’에게는 오직 한 개의 ID가 발급됩니다.
(4) ‘회원’의 서비스 이용은 ‘회사’와 별도로 체결한 계약의 기간에 한하며, 계약상 권한에 따라 이용범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5) 서비스의 주된 내용 및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의료기관 디지털 영상관리 서비스 
- 영상 획득 : 영상 촬영장비로 부터 디지털 의료 영상(DICOM) 획득
- 영상 저장 : 획득된 디지털 의료 영상을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저장
- 영상 조회 : 저장 보관된 디지털 의료 영상을 편리하게 조회
- 영상 판독 : 조회된 디지털 의료 영상을 판독할 수 있는 viewer 및 판독 기능 제공
- 영상 출력 : 저장 보관된 디지털 의료 영상을 Film, CD로 생성하는 다양한 출력기능 제공
② 통합 기술지원 서비스 : 사용자 교육, 원격유지보수관리, Online Help-Desk 운영, Happy Call(유선) 운영 등 다양한 통합 기술지원 서비스를 모니터링하여 제공
④ 원격판독 서비스 : 원격판독이 가능하도록 영상의뢰와 원격판독 센터를 연계하는 서비스
⑤ 영상보관 서비스 : 개인의 촬영 영상을 Cloud에 안전하게 보관하는 서비스

제 6 조 (이용 신청에 대한 제한)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에 대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 
①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② 체납기록이 있거나 신용에 문제가 있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③ 부모님의 신청동의를 받지 않은 미성년자인 경우 
④ 사회의 안녕과 질서를 저해 혹은 불순한 목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⑤ 약관 및 계약에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거나 신청한 경우
⑥ 기타 회사의 판단이 있는 경우
(2) ‘회사’는 제 1 항 규정에 의거 이용신청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 이를 신청 ‘회원’에게 즉시 알려야 합니다 . 

제 7 조 (Smart.net 시스템 연동)
(1) Smart.net 시스템 사용하기 위하여 “회원”의 HIS 연동 및 장비연동은 ‘회사’ 직원 또는 ‘회사’가 지정한자가 할 수 있습니다 .
(2) 연동은 서비스 신청후 30일 이내 완료하되, ‘회사’와 ‘회원’이 협의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제 8 조 (서비스의 개시)
(1) Smart.net  서비스는 ‘회원’의 서비스 신청에 따라 Smart.net 시스템 연동과 개시에 필요한 필수 가입절차 및 정보을 입력 완료 후 ‘회사’의 승인에 따라 개시됩니다.

제 9 조 (시스템의 하자 보증 및 유지보수)
(1) 유지보수란 Smart.net 시스템의 정상적인 운영 유지를 위한 시스템의 점검 및 장애 대응을 위한 일체의 조치를 말하며, Smart.net 시스템의 유지보수 및 관리는 약정 계약의 종료 시까지 ‘회사’가 무상 지원합니다. 다만, 불가항력에 의한 하자(불가항력이라 함은 태풍, 홍수 기타 악천후 전쟁 또는 사변, 지진, 화재, 전염병, 폭동 기타 계약 당사자의 통제 범위를 초월하는 사태발생 )등의 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공급하지 못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2) 회원’의 과실 또는 고의에 의해 Smart.net 시스템이 파손 또는 훼손된 경우, 또한 “회사’가 동의하지 아니한 환경조건과 설비에 의하여 발생한 장애에 수리∙복구에 소요되는 비용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3) 기타 ‘회원’의 요청에 통상적인 범위를 벗어나는 유지보수의 경우 모든 비용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별도의 계약에 의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 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주요 내용과 서비스 이용에 관한 내용들을 ‘회원’에게 충분히 이해시켜야 하며 이에 서비스의 종류 및 요금 , 회원불편사항 처리절차 및 회원콜센터 연락처 등이 포함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한해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면 또는 이메일 , 전화, Smart.net 홈페이지 등으로 통보해야 합니다
(3)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의 장애가 발생하거나 파손된 때에는 이를 즉시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합니다 . 다만 천재지변 , 비상사태 또는 그 밖의 경영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회원’의 이용정지 사유가 발생된 경우 이를 서면 또는 이메일 , 전화, Smart.net 홈페이지 를 통해 통보해야 합니다 . 
(5) ‘회사’는 ‘회원’의 신상정보 및 환자정보의 누출 및 무단사용을 행할 수 없습니다 . 선의의 목적 또는 서비스를 위해서 ‘회원’의 정보가 요구되는 경우 반드시 서면이나 이메일 , 전화, Smart.net 홈페이지 를 통해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6) ‘회사’는 서비스 이용도를 분석하기 위해 진행하는 통계분석 목적으로만 ‘회원’의 신상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 제 12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대금’을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통보가능한 연락처인 전화번호 , 주소등 이용 계약서상의 사항들이 변경되는 경우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 
(3) ‘회원’은 Smart.net 서비스의 서비스 모델 및 플랫폼, PACS프로그램의 저작권과 소유권이 ‘회사’에 있음을 인정하고, ‘회사’의 승인을 얻지 않고 Smart.net를 조작, 해킹, 디컴파일, 분해하거나 다른 기기에 연결해서는 안됩니다. 
(4) ‘회원’의 과실 또는 고의에 의해 ‘Smart.net 시스템이 파손 또는 훼손된 경우 이에 따른 서비스 장애에 대해서는 보상받지 못하며 , 수리∙복구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영상이미지 및 진료기록 포함한 의료정보 원본은 자체보관∙관리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에 데이터 보관 등의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요금 청구
제 12 조 (서비스 이용요금)
(1) 이용요금은 매월 Cloud에 저장한 누적 저장 용량을 기준으로 <별첨1>의 구분에 따릅니다.

제 13 조 (납입 청구)
(1) ‘회사’는 납입청구서를 납기일 전 7일 까지 ‘회원’에게 도달하도록 발송(전송) 또는 공지합니다. 
(2) ‘회원’은 신상정보의 변경시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하며 , ‘회사’는 회원이 변경사항을 통보하지 않음으로 발생할 수 있는 청구서의 우송 지연 및 미수령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14 조 (납부에 따른 조항)
(1) ‘회원’의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하셔야 하며 , 2 달 이상 납부가 연체되는 경우 이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2) 일정기간 내에 이용정지의 사유가 해소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공급을 통보 없이 중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요금 미납에 따른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단 ,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3) ‘회원’이 이용요금을 ‘회사’가 정하는 일정기간 동안 납입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신용불량거래자로 등록되어 신용거래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4) ‘Smart.net 서비스 이용에 대한 요금의 납입 책임은 ‘회원’(대리인 포함) 에게 있습니다 
(5) 요금은 서비스를 제공받은 후에 월 단위로 납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타 요금의 납부방법은 ‘회사’가 정한 바에 따릅니다 . 

제 15 조 (요금의 종류 및 과금 기준)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신청에 의한 서비스 이용에 대해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서비스의 제공 대가로 이용요금을 월정 징수합니다 . 
(2) 서비스 이용요금의 산출은 서비스 개시일로 하며 서비스의 중지 , 해지 및 이용요금의 변경시에는 요금징수의 기준이 되는 월의 초일부터 해당사유 발생일 까지 이며 해당사유 발생일이 24 시간 미만이라고 하더라도 24 시간으로 산출합니다 . 
(3) 요금 등을 지정한 기일까지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그 요금의 100 분의 6 에 상당하는 가산금이 부가되며 , 차월의 서비스 이용요금에 합산되어 고지될 수 있습니다 . 

제 5 장 서비스에 대한 책임의 제한
제 16 조 (권리와 위험부담)
 (1) Smart.net 에서 발생하는 ‘회원’ 의료진에 의해 발생한 진료기록은 ‘회사’와 무관합니다 . 그러므로, Smart.net에서 발생하는 진료기록에 대해 ‘회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Smart.net 시스템의 H/W는 “회사”의 재산으로 “회원”은 계약기간 내 사용권이 보장되며 계약 종료와 함께 사용권이 파기됩니다. 또한 Smart.net 시스템의 S/W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있으며, “회원”은 계약기간중 사용권만이 보장됩니다.
(3) ‘회원’은 임의로 서비스의 권리와 책임을 제 3 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제 6 장 계약사항 변경 및 해지
제 17 조 (계약사항 변경 및 해지)
(1) ‘회원’의 서비스 사항에 대한 변경은 Smart.net 홈페이지 (http://smartnet.infinitt.com), 전화 , 팩스 등으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① 주소의 변경 
② 통보 연락처 , 전화 번호의 변경 
③ 서비스 이용 ‘회원’의 변경 
④ 결제 계좌 변경 
⑤ Smart.net 홈페이지 이용을 위한 비밀번호 변경 
(2) 서비스 이용의 일시 정지 신청은 불가하나 단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이를 증명한 증빙서류와 함께 요청하여 예외적으로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 
(3) 일시 정지중인 서비스를 재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사업동반자 또는 ‘회사’에 서면 , 전화 또는 Smart.net 홈페이지 (http://smartnet.infinitt.com) 상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 
(4)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해지할 경우 ‘회사’가 정하는 구비서류를 작성하거나 Smart.net 홈페이지 (http://smartnet.infinitt.com) 상의 소정 절차에 따라 해지요청을 ‘회사’ 제출해야 합니다 . 단 , 요금 미납과 ‘회사’와 체결한 계약 또는 약정을 위반하였을 경우 해당사항의 해소시까지 ‘회사’는 응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5) 서비스 해지 이후에는 Smart.net 홈페이지 (http://smartnet.infinitt.com) 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 회원의 모든 서비스의 이용정보 및 서비스 이용중 발생한 모든 영상정보 및 진료기록을 포함한 의료정보도 모두 삭제됩니다. 계약 해지 이후 “회원’의 요청으로 서비스 기간 중 발생한 영상 정보 이관을 원할 경우 ‘회사’와 별도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6)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규를 따릅니다 . 

제 18 조 (계약해지에 따른 책임)
(1) ‘회원’의 계약해지에 대한 사유가 ‘회사’에 있지 않는 한 , ‘회원’은 계약해지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 
(2) 계약해지로 인해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는 비용은 <별첨> “Smart.net 위약금”과 같습니다. 

제 7 장 손해배상
제 19 조 (손해 배상의 범위)
(1) Smart.net 서비스에서 ‘회원’에게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는 의료영상관련 진료행위를 위한 IT 솔루션으로 의료행위가 아닌 의료정보솔루션 제공서비스에 해당합니다 . 따라서 , 제공된 정보에 따라 ‘회원’의 임의적인 판단에 의해 비롯된 어떠한 손해 , 상해 혹은 그 밖의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2) Smart.net 서비스를 통한 의료인 간의 진료기록에 대해서는 ‘회사’의 관리영역에 있지 않으며 , 이용자와 의료인, 의료인과 의료인간의 어떠한 분쟁에 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3)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이 발생한 경우 , ‘회사’는 중단된 시간에 상응하는 시간을 무료로 서비스합니다.  단 , 서비스 중단시간의 산정에는 정기적인 서비스점검 및 성능개선 등을 사유로 사전에 공지된 월 24 시간 이내의 이용시간의 중단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제 20 조 (이의 신청)
(1) ‘회원’은 청구된 이용요금 등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청구일로부터 6 개월 이내에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이의신청 접수 후 10 일 이내에 이의 신청에 대한 타당성 여부를 검토하고 서면 또는 전화를 통하여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보합니다 . 

제 21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으로 발생된 서비스 중단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의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및 중단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회원의 고객을 포함)’의 영상데이터 및 진료데이터 등에 대한 저장 및 보관의무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영상 및 진료기록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5) 약관의 적용은 이용자에 한하며 , 제 3 자로부터의 어떠한 배상 , 클레임 등에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 

제 8 장 분쟁조정
제 22 조 (분쟁조정 방법)
(1) 본 이용약관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적인 문제에 관한 분쟁은 최대한 쌍방합의에 의해 해결하도록 합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별첨1>
Smart.net 서비스 이용요금

(단위 : 원, VAT별도)

구분 가입상품 서비스 비용 비고
1 Basic (3년 약정) 약정기간內 누적저장량 기준 월간비용
500GB 이하 149,000원/월
1000GB 이하 199,000원/월
1500GB 이하 249,000원/월
2000GB 이하 299,000원/월
2500GB 이하 349,000원/월
3000GB 이하 399,000원/월
3500GB 이하 449,000원/월
4000GB 이하 499,000원/월
HIS 연동 기술지원 및 장비연동 최초 1회 무료(원격지원)
G/W 별도
2 원격판독 원격판독 별도약정

<별첨2>
Smart.net 위약금

(단위 : 원)

구분 표준금액 비고
위약금 30,000원/월 약정 불이행 기간의 표준금액의 총액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6월 30일 부터 제정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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